제안서 (건축_리모델링)
Ⅰ. 프로젝트의 이해
1. 사업계획
2. 사업환경
Ⅱ. 시장(마켓)환경과 마케팅 방향(소구점)
1. APT 시장환경
2. APT 시장별(평형별) 사업환경
3. 고급주택 마케팅 방향(소구점)
Ⅲ. 마케팅 전략
1. 기본전략
2. 표적 시장의 장점
3. 마케팅 컨셉의 설정
Ⅳ. 마케팅 실향 전략(계획)
1. 고급주택 마케팅의 특성
2. 가격계획
3. 상품(브랜드) 계획
4. 분양(마케팅) 업무 계획
5. 홍보계획
Ⅴ. 성공적 분양을 위한 제안
[건축 제안서(리모델링)]
제안서 (건축_리모델링) Ⅰ. 프로젝트의 이해 1. 사업계획 2. 사업환경 Ⅱ. 시장(마켓)환경과 마케팅 방향(소구점) 1. APT 시장환경 2. APT 시장별(평형별) 사업환경 3. 고급주택 마케팅 방향(소구점) Ⅲ. 마케팅 전략 1. 기본전략 2. 표적 시장의 장점 3. 마케팅 컨셉의 설정 Ⅳ. 마케팅 실향 전략(계획) 1. 고급주택 마케팅의 특성 2. 가격계획 3. 상품(브랜드) 계획 4. 분양(마케팅) 업무 계획 5. 홍보계획 Ⅴ. 성공적 분양을 위한 제안
• 파워포인트 > PPT실제샘플 > 제안서
• PPT실제샘플 45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