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전화통신 제안서(콜센터)]
Computer의 기능을 이용하여 전화시스템의 모든 기능을 제어하고 동시에 통화 및 통화자의 관련 정보를 호(Call)와 통합 처리하여 전화시스템을 정보시스템의 영역으로 확장 하기 위한 DB 마케팅을 위한 CTI솔루션 구현 제안서입니다. - 목 차 1. DB 마케팅 과 CTI 2. CTI 개념 및 기능 3. CTI 기반 콜센터 4. CTI 발전방향 5. CTI 응용사례
• 파워포인트 > PPT실제샘플 > 제안서
• PPT실제샘플 33 P
※ 100자 이상 작성 시 비즈폼 포인트 100점이 적립됩니다. (1일 1회)
※ 매달 프리미엄 회원 후기 3건을 추첨하여 선물을 드립니다!
(0 /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