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병원 재택진료 의료 의약품 건강 약국 의학에 관한 사업계획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의 목차를 참고하세요.
-목차-
1.회사설립
2.기업가치 Paradigm
3.사업영역
4.Internet과 의료에 있어서
5.사업전략
6.전자챠트시스템 (Electronic Medical Record )
7.EMR 사업의 시장확대
8.1999 EMR분야 Business Plan
9.EMR사업의 기회
10.1999년 상반기 실적
11.Medi - CALS
12.Medi-CALS의 Diagram
13.종합물류회사 Partners
14.Medi-CALS의 Business Model
15.Entry Barriers
16.시장조사결과
17.Medi-CALS
18.Internet Business의 핵심
19.현재 의료/건강 서비스의 한계
20.Cyber Hospital의 역할
21.Concept of Cyber Hospital
22.Cyber Hospital - ‘건강샘’
23.Cyber Hospital의 접속매체
24.‘건강샘’의 제휴
25.건강샘의 Strategic Alliance
26.Cyber Hospital Service 특징
27.회원증가추세
28.상담건수 및 만족도추이
29.일일 Log-In수
30.Cyber Hospital의 다음단계
31.서울대 가정의학과 원격진료센타
32.Cyber Hospital의 사업Model
33.1차 선정한 건강샘Mall 상품군
34.메디슨Family와 함께 발전시킬‘건강샘’의 Entry Barrier
35.‘건강샘’
36.향후 3년 영업과 수익예측
37.사업부문별 3개년 예측
38.사업부문별 3개년 예측
39.Closing
[가상 병원 사업계획서(건강과 의학, 재택진료, 의약품)]
가상병원 재택진료 의료 의약품 건강 약국 의학에 관한 사업계획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의 목차를 참고하세요. -목차- 1.회사설립 2.기업가치 Paradigm 3.사업영역 4.Internet과 의료에 있어서 5.사업전략 6.전자챠트시스템 (Electronic Medical Record ) 7.EMR 사업의 시장확대 8.1999 EMR분야 Business Plan 9.EMR사업의 기회 10.1999년 상반기 실적 11.Medi - CALS 12.Medi-CALS의 Diagram 13.종합물류회사 Partners 14.Medi-CALS의 Business Model 15.Entry Barriers 16.시장조사결과 17.Medi-CALS 18.Internet Business의 핵심 19.현재 의료/건강 서비스의 한계 20.Cyber Hospital의 역할 21.Concept of Cyber Hospital 22.Cyber Hospital - ‘건강샘’ 23.Cyber Hospital의 접속매체 24.‘건강샘’의 제휴 25.건강샘의 Strategic Alliance 26.Cyber Hospital Service 특징 27.회원증가추세 28.상담건수 및 만족도추이 29.일일 Log-In수 30.Cyber Hospital의 다음단계 31.서울대 가정의학과 원격진료센타 32.Cyber Hospital의 사업Model 33.1차 선정한 건강샘Mall 상품군 34.메디슨Family와 함께 발전시킬‘건강샘’의 Entry Barrier 35.‘건강샘’ 36.향후 3년 영업과 수익예측 37.사업부문별 3개년 예측 38.사업부문별 3개년 예측 39.Closing
• 파워포인트 > PPT실제샘플 > 사업계획서
• PPT실제샘플 62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