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업체 마케팅전략 제안서]
항공업체에서 쓰이는 마케팅전략 제안서입니다.
제안서는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 자신의 사업을 어떻게 수행할 것인가에 대해 포괄적으로 정리한 자료입니다.
항공업체 마케팅제안서는 항공업체의 서비스나 이벤트 등을 기획이나 분석을 통해 판매 전략을 정하고 제안하기 위한 문서입니다.
시장에 대한 분석과 경쟁업체의 사업을 분석을 통해 차별화된 전략을 세워야합니다.
• 파워포인트 > PPT실제샘플 > 제안서
• PPT실제샘플 33 P
[목차]
1. 표지 / 목차구성
2. 회사개요
- 회사소개 / 회사연혁 / 회사비전 / 조직구성
3. 시장환경분석
- 세계 시장 추세 / 항공수요의 증가
4. 소비자 분석
- 소비자 동향 / 항공사 선택 기준 / 브랜드 이미지
5. 경쟁사 분석
- 시장 점유율과 NCSI / 경쟁사 분석 / 자사분석 / 항공사 선택 기준
6. 전략 제안
- 전략 개요 / STP분석 / 브랜드전략 / IMC 전략 / 특수마케팅
7. 기대효과
- 수익전망 / 기대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