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체 회사소개서]
유통은 마케팅 활동의 하나로 자사가 가진 제품이나 서비스를 어떠한 경로로 시장이나 고객에게 제공할 것인지를 결정하고 새로운 시장기회와 고객가치를 창출하는 활동을 말합니다. 유통은 운송비용, 보관비용 등을 절감하면 보다 큰 수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하며 어떤 시스템을 갖추고 있느냐에 따라 보다 제품이나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고객과 시장에 전달할 수 있습니다. 제품이 고객에게 전달되는 시간이나 체제를 줄이는 것만으로도 성공적인 유통망을 보유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을 수 있는데요. 이에 따라 자사가 가진 유통망, 시장에 대한 분석, 사업추진 등에 대한 내용으로 작성된 회사소개서입니다.
유통업체 회사소개서는 총 25P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파워포인트 > PPT실제샘플 > 회사/제품소개서
PPT실제샘플 25 P
[Contents]
회사소개
회사현황
회사연혁
경영이념
조직구성
사업현황
사업소개
점포개점현황
유통정보시스템
POS 시스템 구축
물류시스템 체계
시장분석
시장점유율
경쟁사 분석
SWOT 분석
사업추진전략
사업전략
향후 추진전략
수익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