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 쇼핑몰 개발업체 사후관리보고서(인터넷 서점)]
전자상거래, 쇼핑몰 개발업체의 컨설팅 사후관리보고서입니다. 목차는 1.기업 일반현황 2.기업 내부환경 3.기업 외부환경 4.과제수향 방안 5.경영/마케팅 정책 6.기대효과 및 결론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 파워포인트 > PPT실제샘플 > 보고/평가
• PPT실제샘플 39 P
[시장 세분화 및 표적시작 미리보기]
차별화 마케팅
1.OFF라인 서점 Needs 파악
2.소비행태 및 접촉매체 파악
3.고객만족의 극대화 전략
4.제품과 서비스를 고객의
5.취향에 맞추어 타켓고객의
6.선택의 폭을 넓히는 고객
7.맞춤 마케팅
8.관계마케팅의 구현
[Contents]
1.기업 일반현황
기업현황
사업분야
주요제품
조직구성
2.기업 내부환경
경영일반
재무부문
판매부문
조직부문
경영현황 진단
3.기업 외부환경
정보환경
시장환경
정책환경
기술환경
4.과제수행 방안
현상 및 문제점
해결방안 및 과제
SWOT 분석
지도과제 선정
과제수행 방향
5.경영/마케팅 정책
기업비전 수립
마케팅 인식
시장세분화 및 표적시장
포지셔닝 및 4P's전략
6.기대효과 및 결론
기대효과 및 향후계획
결론 및 고객만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