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컨설팅 보고서(제조업)]
제조업체의 경영컨설팅 보고서입니다. 1. 회사개요 2. 부문별 진단 분석 3. 마케팅 전략 4. 부문별 컨설팅실행 5. 종합의견 및 권고사항의
• 파워포인트 > PPT실제샘플 > 보고/평가
• PPT실제샘플 74 P
[사업전략 분석 미리보기]
1.사업 안정기(2010년 이전)
-명확한 경영목표 수립
-매출처의 다변화 (국내, 해외)
-수익구조의 안정화
-조직체계의 효율화
2.진출↔확장기(2010∼20017)
-영업구조 혁신(해외판매 거점확보)
-해외시장개척 확대(아시아, 미주)
-마케팅경로의 다각화
-기술개발투자 강화
3.성숙기(2017∼2033)
-업계의 선두주자 도약
-사업다각화 모색(제품 전문화)
-일류 제품개발 → Global Program
-국제적 기업 → Global Company
[Contents]
1.회사개요
2.부문별 진단 분석
3.마케팅 전략
4.부문별 컨설팅실행
5.종합의견 및 권고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