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서 (브랜드)]
새로운 브랜드 개발을 위한 기획서입니다.
제약회사의 제과시장 진출, 외국계 기업의 영업 강화 등 경쟁이 더욱 치열해짐 소비자들의 고감각, 고품질, 고가 제품에 선호/건강에 대한 관심고조 주력 브랜드 위주의 마케팅 강화 기획서 (브랜드) 예제입니다.각 항목별로 꼼꼼히 세분화하여 작성하면 완성도 높은 브랜드 기획서가 될 수 있습니다.
• 파워포인트 > PPT실제샘플 > 기획서
• PPT실제샘플 21 P
[Contents]
1. 새로운 기업브랜드의 필요성
2. 새로운 기업브랜드의 출발점
3. 새로운 기업브랜드의 목표이미지분석
4. 제과회사명에 대한 케이스스터디
5. 브랜드 네임 개발방향
6. Brand Concept Making
7. Naming Concept Making
8. Nming Process 및 후보안 선정개요
9. Naming Criteria & Parameter Check
10. Brand Name 개발안
11. 향후 업무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