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서 (마케팅_제조업)]
제조업 분야에서 작성된 마케팅 기획서입니다. 마케팅을 기획하기 위해서 내외부 환경을 고려해야합니다. 현재 시장규모와 성장추세는 어떠한지 경쟁사의 현황은 어떠한지 분석을 먼저 해야합니다. 여러가지 분석기법을 통해 현재 상황을 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새롭게 목표를 설정하고
그에 따른 세부 계획을 결정하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 파워포인트 > PPT실제샘플 > 기획서
• PPT실제샘플 40 P
[Contents]
Ⅰ. 마케팅상황분석
마케팅환경
제품 및 서비스
소비자분석
시장분석
경쟁분석
유통채널검토
Ⅱ. SWOT분석
외부환경분석
내부역량분석
SWOT전략
Ⅲ. 마케팅목표
CATEGORY별 마케팅 목표
마케팅부문별 목표
Ⅳ. 마케팅전략
시장세분화
표적시장
포지셔닝
마케팅믹스(4Ps)
Ⅴ. 마케팅실행계획
마케팅시스템
실행상의 문제점 및 해결방안
마케팅실행 추진일정
Ⅵ. 마케팅예산편성
Ⅶ. 마케팅통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