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 Target에게 정확하게 노출 시킬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Target의 구매력이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광고효과를 정확하게 측정 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매체(방송,인쇄)에 비해 광고비가 저렴하고,효율성도 높습니다. 즉각적으로 feedback이 가능합니다. 저비용이기 때문에 중소기업의 강력한 마
목표 Target에게 정확하게 노출 시킬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Target의 구매력이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광고효과를 정확하게 측정 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매체(방송,인쇄)에 비해 광고비가 저렴하고,효율성도 높습니다. 즉각적으로 feedback이 가능합니다. 저비용이기 때문에 중소기업의 강력한 마
목표 Target에게 정확하게 노출 시킬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Target의 구매력이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광고효과를 정확하게 측정 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매체(방송,인쇄)에 비해 광고비가 저렴하고,효율성도 높습니다. 즉각적으로 feedback이 가능합니다. 저비용이기 때문에 중소기업의 강력한 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