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제품소개
- 제품소개 및 적용분야
- 개인프라이버시 보호
- 제안시스템 구성 (클라이언트 단독 사용)
- 제안시스템 구성 (서버 구축시)
- 클라이언트 프로그램 (상담프로그램)
- 서버 프로그램 (관리프로그램)
- 인바운드 Calling 절차
- 아웃바운드 Calling 절차
- 클라이언트 운영환경 및 준비사항
Ⅱ. 우수거래처 관리
- 제안배경 및 목적
- 도입효과
Ⅲ. 채권추심
- 제안배경 및 목적
- IT를 활용한 채권추심업무(1)~(4)
- 도입효과
Ⅳ. 업무기록
- 제안배경 및 목적
- 부재중 자동응답기능의 활용
- 도입효과
Ⅴ. 기타
- 특장점
- 사용자 기대효과
- 버전에 따라 달라진 점
제안서 (통신_폰) 예제 양식입니다.
[통신 제안서(채권추심)]
Ⅰ. 제품소개 - 제품소개 및 적용분야 - 개인프라이버시 보호 - 제안시스템 구성 (클라이언트 단독 사용) - 제안시스템 구성 (서버 구축시) - 클라이언트 프로그램 (상담프로그램) - 서버 프로그램 (관리프로그램) - 인바운드 Calling 절차 - 아웃바운드 Calling 절차 - 클라이언트 운영환경 및 준비사항 Ⅱ. 우수거래처 관리 - 제안배경 및 목적 - 도입효과 Ⅲ. 채권추심 - 제안배경 및 목적 - IT를 활용한 채권추심업무(1)~(4) - 도입효과 Ⅳ. 업무기록 - 제안배경 및 목적 - 부재중 자동응답기능의 활용 - 도입효과 Ⅴ. 기타 - 특장점 - 사용자 기대효과 - 버전에 따라 달라진 점 제안서 (통신_폰) 예제 양식입니다.
• 파워포인트 > PPT실제샘플 > 제안서
• PPT실제샘플 28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