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분석 연구 보고서(대형할인마트)]
소비자분석 연구 보고서로써 수진기업은 대형할인마트입니다. 목차는 크게 1.대상기업 2.소비자분석개요 3.소비자연구분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파워포인트 > PPT실제샘플 > 보고/평가
• PPT실제샘플 25 P
[고객특성 미리보기]
1.가격민감형
양질의 저렴한 가격, 묶음 제품 선호
대량 구매
Shopping 시간이 길다
2.구색선호형
소량다품종 구매
제품의 다양한 선택범위를 선호
제품에 대한 많은 지식 보유
3.편의추구형
먼장소로의 이동을 꺼림
한 장소에서 많은 것을 구입할 수 있다는 편리성 추구형
4.서비스중시형
서비스질, 매장분위기 선호 (깔끔하고 쾌적한 환경)
사후처리 문제의 편의성
회사자체의 이미지를 선호함
[Contents]
1.대상기업
회사현황
회사연혁
회사비전
조직구성
2.소비자 분석개요
분석배경
분석목적
분석 Frame Work
3.소비자 연구분석
경쟁사 특성
대상고객
고객특성
고객가치
유형별 P-SWOT분석
유형별 KPI 도출
고객만족 요소확립
※ 100자 이상 작성 시 비즈폼 포인트 100점이 적립됩니다. (1일 1회)
※ 매달 프리미엄 회원 후기 3건을 추첨하여 선물을 드립니다!
(0 /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