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 실제샘플 > 보고/평가 고객 파트너십과 CRM성과 연구 보고서
47,000
32,900
월정액 8,800
이용등급 프리미엄
다운로드
서식설명

고객파트너십이 CRM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보고서입니다. 목차는 1.연구개요 2.연구변수 및 가설 3.연구결과 및 분석 4.결론 및 향후방향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 필수경리부패키지
  • 근로소득 간이세액표 변경안내
  • 연차누적관리

[고객 파트너십과 CRM성과 연구 보고서]

고객파트너십이 CRM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보고서입니다. 목차는 1.연구개요 2.연구변수 및 가설 3.연구결과 및 분석 4.결론 및 향후방향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 ​파워포인트 > PPT실제샘플 > 보고/평가

PPT실제샘플 30 P

 

 

​[결론 및 시사점] 

결론

 1.고객파트너십이 기업의 CRM 성과에 효과적임을 확인하면서 고객관계에서 고객파트너십의 발전을 모색하는 시발점이 될 수 있는 결과라 할 수 있음

 2.기업은 고객과의 관계에서 성과를 얻기 위해서는 연구결과에 나타난 요인들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하고 기업의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적용하는 것이 중요

시사점

 1.본 연구는 고객관계에서 고객 파트너십이 CRM 성과에 효과적임을 실증적으로 증명하였음

 2.고객 파트너십에 미치는 요인들을 파악하고 고객 파트너십의 질적 향상을 위해 정보기술과 고객에 대한 교육 및 보상을 활용한 관계시스템의 

   구축과 활용의 필요성을 확인하였음


 

 

[Contents]

1.연구개요

 연구배경

 연구목적

 연구모형

2.연구변수 및 가설

 독립변수

 종속변수

 연구가설

3.연구결과 및 분석

 요인분석

 신뢰도 분석

 회귀분석

 개인정보 분석

4.결론 및 향후방향

 결론 및 시사점

 한계점과 향후방향

PPT 탐색
  • PPT실제샘플
  • 표준작성법
  • PPT패키지
  • 배경템플릿
  • 무료PPT
  • 다이어그램
DO THE Smart Block
  • 문서작성_20_위임장 AI사업계획서_05_실버타운 사업계획서
  • 휴일_05_근로자의날 세무달력_05_5월세무일정
  • 엑셀서식 추천_08_숙박세탁물 작업관리 프로그램 종합소득세_02_종합소득세 신고 및 납부
  • 종합소득세_01_대상별신고납부 시즌_13_가정의달 디자인 패키지
비즈폼 이용후기 작성
별을 클릭하여 이용 만족도를 알려주세요.

※ 100자 이상 작성 시 비즈폼 포인트 100점이 적립됩니다. (1일 1회)

※ 매달 프리미엄 회원 후기 3건을 추첨하여 선물을 드립니다!

(0 / 2,000)
  • 등록된 내용은 비즈폼에 자동 노출됩니다.
  • 이용후기와 무관한 내용이나, 욕설, 비방, 명예훼손, 불성실한 내용, 반복문자, 광고 등 부적절한
    내용의 경우 삭제처리, 포인트 지급 회수 처리 될 수 있습니다.
파워링크 광고신청
Good Content Service 비즈폼 컨텐츠 서비스,문서서식사이트 최초우수성 인증
최근 본 콘텐츠
1